Since1850,Our iconic hairbrush loved by generations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3천원 쿠폰 증정 지금 바로 가입하고 혜택을 받아보세요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3천원 쿠폰 증정 지금 바로 가입하고 혜택을 받아보세요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3천원 쿠폰 증정 지금 바로 가입하고 혜택을 받아보세요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3천원 쿠폰 증정 지금 바로 가입하고 혜택을 받아보세요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3천원 쿠폰 증정

뉴스/미디어

잡지,SNS 등에 소개 된 메이슨피어슨

제목

플렉스할 가치가 있는 이유

작성자 Mason Pearson(ip:)

작성일 2021-04-08

조회 1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는 지난 10 년 동안 3 개의 Mason Pearson 브러시 를 축적 했습니다. 세 가지가 약간 우스꽝스럽고 불필요한 것처럼 들리지만 적어도 메이슨 피어슨이 하나도 없이는 되고 싶지 않습니다 .

10 년 전 런던에있는 동안 두 명의 친구와 함께 처음으로 하나를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나는 휴가 중이다” 라는 모토를 지켜 왔기 때문에 휴가 중 브러시 ($ 200)에 엄청난 돈을 쓰는 것이 더 쉬웠습니다.

사치품에 돈을 쓰는 것이 용납 될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arrods의 Sales Associate와 Mason Pearson에 대해 이야기 한 것을 기억합니다. 다음으로 알게 된 사실은 한 손에 들고 매장을 나왔습니다.

좋은 소식은 내가 그 구매를 결코 후회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사실 몇 년 후, 저는 LA에 출장을 갔고 집에서 메이슨 피어슨을 잊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다소 당황해서“오 안돼! 나는 정말로 일주일 동안 브러시없이 있고 싶지 않습니다.”


MASON PEARSON BRUSHES : SPLURGE의 가치가있는 이유.

나는 내가 왜 브러시를 좋아하는지에 대한 모든 이유를 곧 알게 될 것이지만,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내 머리카락을 빗는 데 얼마나 아름답게 작동하는지입니다.

제 생각에는 비교할만한 것이 없습니다. 그것은 다른 것과 같이 부드러워졌고, LA에있는 동안 시간을 위해, 나는 내가 그렇게 많이 내 머리를 지켜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Beverly Hills (RIP)의 Barney 's에 가서 브리스틀&나일론 포켓 버전을 구입 했습니다. 


내가 집에 남겨둔 것은 멧돼지 강모 였기 때문에 나는 다른 것을 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또한 여행이나 핸드백에 넣을 때 좋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구매를 정당화했습니다.


세 번째 선물은 선물로 구입했는데 절대로주지 않았습니다 (긴 이야기). 내가 돌아 오기 전에 가게는 문을 닫았다 이것은 내가 실제로 그것을 엄마에게 줄 필요가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지금으로 넘어 가면 주머니 가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나는 그것이 작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내 핸드백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또한 내가 멧돼지 강모보다 혼합 강모를 더 선호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 두피에 좀 더 자극적 인 느낌이 들어요.


좋아, 이제 내가 브러시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 브러시는 엄청난 과장이지만, 당신이 그것을 돌보면 수년 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시작하겠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그들은 모두 영국에서 수제이며 정말 아름답습니다.


이 브러시가 훌륭한 이유 중 하나는 두피를 자극하고 마사지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두피가 즉시 따끔 거림과 활력을 얻습니다.

두피를 잘 치료하면 머리카락이 더 행복하고 건강해진다는 것을 수년에 걸쳐 배웠습니다.


그런 다음 강모가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더 매끄럽고 빛나고 전체적으로 보이게 만들고 손상과 끝이 갈라지는 마법 같은 것이 있습니다.



브러시 관리 :

두 개의 큰 크기의 브러시에는 브러시에 쌓인 여분의 머리카락, 뭉치 및 부스러기를 모두 털어 낼 수있는 청소용 브러시가 함께 제공됩니다.

브러시의 무결성을 유지할 수 있으므로 사용하십시오. 브러시가 막혀도 빗어지지만 깨끗한 상태로 빗는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몇 달에 한 번씩 브러시를 씻어서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포켓 사이즈의 경우 청소용 브러시를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


출처 : 브루클린 블론드 뉴스레터 https://www.brooklynblonde.com/2020/12/mason-pearson-brushes-why-theyre-worth-the-splurge

첨부파일 media_9.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